kt 우리가족 무선할인, skt 착한가족할인과 뭐가 다른가

반응형
kt 우리가족 무선할인

kt가 새로운 결합상품인 우리가족 무선할인을 7월 1일 내놓았다. skt가 착한가족할인을 내놓은 지 약 40일이 지난 뒤다.

우리가족 무선할인 이름 그대로 kt를 사용하는 가족끼리 묶으면 할인을 해 준다. skt와 마찬가지로 프로모션 상품으로 2014년 7월 1일부터 10월 말까지 가입할 수 있다.

kt 우리가족 무선할인

kt 우리가족 무선할인


역시나 kt도 신규가입(번호이동 포함)하거나 기존 가입자가 기변 또는 재약정을 하는 경우만 혜택을 볼 수 있다. (3G, LTE 모두 가능) 기존 가입자는 할인이 안 되고 최초 결합 시 가입만 가능하다.
결합은 적게는 2회선에서 많게는 5회선까지 할 수 있는데, skt와는 다르게 동일 명의자 2회선까지 허용된다.

우리가족 무선할인으로 결합하면 얼마나 할인을 해 줄까.

kt 우리가족 무선할인

kt 우리가족 무선할인

특이하게도 결합 수는 상관없이 사용하는 월정액 요금에 따라 할인액이 달라진다. 보통 3만4천원에서 6만7천원 요금제를 사용한다고 할 때 월 3천원 정도 할인되는 셈이다.
여기서 결합 회선수에 따라 할인액에 더 큰 차이를 둔 skt와 차이가 있다. 결합 수가 적으면 kt가 유리하지만 4회선 이상 넘어가면 skt가 더 유리하다. 서로 일장일단이 있다.

kt 우리가족 무선할인

kt와 skt 가족결합상품 비교


다만 kt의 경우 3만4천원 미만 요금제를 사용하면 할인을 받지 못한다.


우리가족 무선할인 요점정리

- 2014. 7. 1일 ~ 10.31일까지 가입할 수 있음
- 사용하는 정액요금제에 따라 할인액이 달라짐
- kt에 신규, 번호이동, 재약정고객만 할인대상임(3G/LTE 모두 가능)
- 신규/기변/재약정 다음 달 말까지 결합 가능(예: 7월1일 가입자의 경우 8월 말까지 결합 가능)
- 기존 고객 최초 결합 시 가입 가능(단 할인 없이 회선만 가능), 동일 명의자 2회선까지 허용
- 결합 후 24개월 동안 할인 제공
- 3만4천원 미만 요금제 결합은 되나, 할인은 불가
- 기존 유, 무선 결합 중인 고객(3G/LTE 뭉올, 인터넷 뭉올) / 법인, 패드 고객은 가입 불가
- 결합회선이 1회선이 되면 할인혜택이 사라지고, 약정 및 위약금은 없음
반응형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