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바스트 (avast) 무료 백신 설치, 1년 라이센스 받기

반응형


무료이면서 성능이 괜찮은 백신인 아바스트(avast)를 설치하고, 1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

아바스트(avast) 백신 설치하기

▼ 아래 링크를 눌러 아바스트(avast)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.


▼ 사이트 중간에 있는 "GO TO DOWNLOAD" 를 클릭합니다.



▼ 아바스트 무료 버전 "DOWNLOAD" 버튼을 클릭합니다.



▼ 화면 중간에 "Download Now" 버튼을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합니다.(설치과정은 생략)




아바스트(avast) 백신 1년 라이센스 키 받기

▼ 아바스트(avast) 공식 홈페이지"SUPPORT -> Licence Center" 를 클릭합니다.

바로가기 링크 : https://www.avast.com/registration-free-antivirus.php



▼ 아래 화면과 같이 이름, 성,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아래에 있는 "REGISTER FOR FREE LICENSE KEY" 를 클릭합니다. 1년 라이센스 키 메일을 받을 수 있도록 이메일 주소는 정확히 입력합니다.



▼ 아래 화면이 나왔다면 잘 등록된 것입니다. 이제 1년 라이센스 키가 메일로 오기를 기다립니다. 보통 몇 분정도 소요됩니다. 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스팸함을 살펴 보세요.



"avast! registration" 제목의 메일을 엽니다.



▼ 중간에 있는 Cut here 사이의 등록키를 복사(Ctrl + C)합니다.



▼ 아바스트 백신 프로그램을 열어 "환경설정"을 클릭합니다.



"등록"을 클릭한 후, 오른쪽 아래에 있는 "라이선스 키 삽입" 클릭합니다.



▼ 메일함에서 복사해 둔 키를 붙여넣기(Ctrl + V) 한 후 아래 "확인"을 클릭합니다.



▼ 아래 화면처럼 나왔다면 잘 등록된 것입니다. 만료 예정일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끝.



반응형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