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안리 PC-V355B 알루미늄 케이스

반응형

지난 주(8월 20일) 월요일에 국내 출시한 신상 리안리 큐브 타입 알루미늄 케이스인 PC-V355B 입니다.

조목조목 자세히 사진으로 담으려고 했는데 요즘 몸 상태가 좋지않아 폰카로 성의없이 달랑 두 장 찍었네요.

케이스의 특징을 간단히 적어 보자면 5.25인치 베이가 케이스 양옆면에 두 쪽에 있어(좌,우측 중 한 쪽만 사용 가능)입맛에 맛게 ODD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케이스 전면에 120mm 팬이 두 개가 기본 장착이 되어있는데 팬 컨트롤러(3단계 속도조절)가 케이스에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가 간단히 풍량과 소음을 적절히 조절할 수 있습니다. 중간 단계로 설정을 해 놨는데 굉장히 조용하더군요.(처음 본체에 전원을 인가시 1초 내외 정도 약간의 소음이 나고 그 후에는 정숙해짐)

케이스 전면에는 usb 3.0 포트 2개와 스피커 출력, 마이크 입력 잭이 각각 하나씩 있습니다. 자세히 보면 전원버튼은 존재하지만 리셋버튼은 없습니다. 전원버튼이 스위치인 동치에 전원표시등 및 하드읽기 LED 표시등 역할을 합니다.(전원인가시 파란색, 하드읽기시 분홍색)

큐브 타입의 크기의 케이스인 관계로 장착 가능한 메인보드는 M-ATX 또는 ITX 보드로 제한이 있지만, 고사양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만족스럽더군요.

바닥에 놓기는 아쉬운 면이 있지만 책상이 좁은 관계로 어쩔 수 없이 바닥행이 되었습니다. ^^;


PC-V355


PC-V355


반응형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